마케터노트/Marketing / / 2023. 7. 4. 13:26

무료 소재 디자인 툴 Adobe Express

    반응형

    광고 소재를 만들 때 보통 디자이너분들이 제작을 해주시는데요,

    오늘은 무료 디자인 툴이 있다면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하지 않아도 소재를 만들 수 있어 오늘은 상업적으로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무료 디자인 툴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

     

    바로 어도비익스프레스 ( Adobe Express ) 입니다.

    아래 적힌 것은 보면 아실 수 있 듯이 무료로 계속 사용가능하고 신용카드도 필요없다고 하네요!

    무료로 계속 사용, 신용카드 필요없음

    사이트를 들어가서 로그인 했을 때 연습하기가 있는데

    따라서 활용 방법을 연습하면 아래와 같은 소재들을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일반소재)

    (유튜브 썸네일)

     

    너무 구리게 만들긴 했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왼쪽에 달리는 사람 이미지가 배경이 있던거였는데 엄청 감쪽같이 몇초만에 배경제거해서 누끼를 땄다는 것..!!

    그런데 다운로드 하니까 이 사람이 없이 다른 것만 PNG 로 다운받아지는 현상이 있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어서 아래는 그냥 캡쳐한 것.

     

    미드저니같이 이미지생성하는 기능도 있는데 여기 아래 기능을 참고하여 쓸만한 기능을 적재적소에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잘 못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디자인이 외국 소재 느낌이어서 다소 한국에서 기획하던 나의 취향에는 맞지 않는 디자인 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요소들을 옮기거나 크롭할 때 로딩시간이 꽤 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이만 어도비익스프레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